당신의여행지를검색해보세요

홈 가자닷컴투어 홈 국내숙박 할인 경기 트리움호텔콘도

[펜션] 트리움호텔콘도
구주소 : 경기 가평군 은행나무길 19
홈페이지http://trium.kr/
분류: 펜션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단체문의 메일공유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찜하기

가자닷컴투어에서 알려드립니다!

해당 시설의 상품은 취소 및 변경시 100%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결제후 발생하는 위약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소개 Introduction of products
[시설 정보]
산좋고 물좋고 좋은 추억을 가질수 있는 전국의MT촌 입구 청평 대성리역 앞 물가에 위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직접 즐길수 있는 낮은 청정 개울이 호텔 바로 앞에 있고 수목원 수상레저등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놀거리가 주변에 가가이 위치하고 있어 매우 좋습니다, 청결하고 편안한 휴식을 모토로 전면 리모델링 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추억 꿈꾸는 인생의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

[기준인원 추가비용]
- 기준인원 초과시 1인 1만원의 추가요금이 있습니다.(36개월 이상)-현장결제

[숯,그릴 비용안내]
- 숯불요금은 2~4인 기준 20,000원 이며, 1인 추가시 5,000원씩 추가됩니다. (현장결제)

[유의사항]
- 예약은 실시간예약을 기준으로 하며, 인터넷 예약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시 예약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입금확인 전까지 예약완료 처리가 안됩니다.)
- 예약시 예약금은 예약 후 12시간 내에 100% 입금을 기준으로 하며, 당일과 하루 전 예약은 예약 후 1시간 이내 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 펜션별 기간이 미 확정되어 요금이 잘못 반영 되었거나 요금표가 잘못 등록 된 경우
예약이 완료된 경우라도 예약이 취소되며, 정상 금액으로 재 예약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연락이 되지 않음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인원제한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라며 최대인원을 초과해서는 예약을 하실 수 없습니다.
- 예약인원 추가/감원시 반드시 사전에 연락을 주시고 추가입금/환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객실 2실 이상의 단체객실 예약은 사전 협의 바랍니다.- 애완동물 동반시 입실이 불가능합니다.
- 가족이나 연인을 제외한 2인 이상의 미성년자는 남녀혼숙을 예약할 수 없습니다.
- 보호자 동반이나 허락 없이는 미성년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실내에서는 금연입니다.
지정된 장소(테라스, 실외)에서만 흡연이 가능합니다.
- 무분별한 오락 및 음주, 고성방가를 금합니다.
- 밤 11시 이후 가급적 외부시설 사용을 자제해 주시고, 다른 이용객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이용시 발생하는 시설물/비품의 멸실/훼손에 배상책임은 이용객에게 있으므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기본정보



[예약 및 이용 시 주의사항]
ㅁ실시간예약 특성상 간혹 예약이 중복될 수 있으며, 바로 연락드려 전액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ㅁ이용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직접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ㅁ예약변경 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라며, 업체규정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ㅁ고객 연락처 오기재로 인해 연락이 불가할 경우, 예약이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
ㅁ단순변심, 고객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 취소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
ㅁ추가인원요금이 예약 시 결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현장결제 부탁드립니다.
ㅁ최대인원 초과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ㅁ늦은 입실 시 업체에 사전연락 부탁드립니다.
ㅁ업체 물품의 파손 및 분실 시 업체기준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
ㅁ반려동물 전용 업체가 아닌 경우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ㅁ당일예약 후 당일이용건일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업체에 사전확인 부탁드립니다.
ㅁ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만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ㅁ사전예약취소 없이 사용하지 않은 예약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ㅁ부대시설 및 객실비품은 펜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ㅁ업체 이미지는 실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객실은 현장에서 지정받는 랜덤 형식 입니다.
- 일부 객실은 취사가 불가 합니다, 이용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환불안내

취소일 취소수수료
이용일 기준 0일전 100%
이용일 기준 1일전 70%
이용일 기준 2일전 50%
이용일 기준 3일전 30%
이용일 기준 4일전 20%
이용일 기준 5일전 10%
이용일 기준 6일전 0%

갤러리 gallery
트리움호텔콘도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