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여행지를검색해보세요

홈 가자닷컴투어 홈 국내숙박 할인 제주 제주늘보의 꿈(COUPLE & KIDS) 독채 키즈 펜션

[펜션] 제주늘보의 꿈(COUPLE & KIDS) 독채 키즈 펜션
구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33-1
홈페이지http://www.jejuneulbo.com/dream
분류: 펜션
이용시간: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1:00
단체문의 메일공유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찜하기

가자닷컴투어에서 알려드립니다!

해당 시설의 상품은 취소 및 변경시 100%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결제후 발생하는 위약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소개 Introduction of products
[소개]
‘제주늘보의꿈’은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의 고즈넉한 마을에 위치한 독채입니다.
전체 면적 115평의 FAMILY HOUSE, KIDS HOUSE, GARDEN, ROOF가 오직 한가족을 위한 각기 다른 테마의 독립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8세 아이들의 기준에 맞춰 KIDS 물품을 준비하였으며 그외 가족 및 연인이 오셔도 충분히 쉬실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공간철학]
‘제주늘보의꿈’은 담백한 공간이란 의미를 두고 리모델링이 진행되었습니다. ‘담백한 공간’이란 어떤 의미일까요?
복잡하지 않고, 단순함이 있는 공간. 너무 채우지 않은 여백이 있는 공간. 세련된 변화보다 제주의 조화를 더욱 강조한 공간.
‘제주늘보의 꿈’은 이러한 공간 철학을 전달하고자, 기존구조에서 너무 큰 변화를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제주 전통가옥의 독특한 레이아웃은 살리고 소박한 아이디어를 통해 담백한 공간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FAMILY HOUSE]
안채 25평의 FAMILY HOUSE는 내집같은 편안함, 철저한 위생관리의 청결함을 추구하며 ‘거실’, ‘침대방’, ‘온돌방’, ‘거실’, ‘주방’, ‘메이크업실’, ‘화장실’로 구성된 생활공간 입니다.
생활의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가구, 침구류, 가전제품, 식기도구등 일상 대부분의 생활용품이 세팅되어 있으며고급 안마의자, PS4, 도서, 캡슐커피머신,브런치 세트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려 고객님의 만족과 품격을 높혀드리고 있습니다.

[KIDS HOUSE]
바깥채 15평 공간으로 냉난방 시설이 완벽히 갖추어진 KIDS HOUSE는 아이들에겐 안전하고 재밌는 Ball Pooll & Playroom 공간을, 부모님에겐 아늑하고 편안한 Media & Mini Bar 공간을 제공합니다.
“안심하세요.” 다른 건물의 바깥채라도 이용시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걱정마세요.” 내부에서만 볼수있는 360 CAMERA를 설치하여 FAMILY HOUSE에서 안마 중 아이들의 행동을 언제든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GARDEN]
GARDEN은 일반 정원이 아닙니다. 특별한 우리가족만을 위한 정원으로 돌담으로 둘러쌓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수 있는 잔디마당과 트램폴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화목, 화단, 가족농원을 소소하게 관리하고 있어 직접 감상 및 체험 하실수도 있습니다.
배가 출출해지면 캠핑 오신것처럼 야외 바베큐를 드셔보세요.

[ROOF]
ROOF는 ‘제주늘보의꿈’ 가장 높은곳에 위치한 사방이 탁트인 나만의 전망대입니다. 제주의 여유를 느끼고자 이곳을 찾은 당신을 위해
낙조가 멋진 곽지과물해변, 오름과 밭으로 둘러쌓인 제주 풍경의 멋을 감상하며 와인 한잔, 추억 두잔으로 근심없이 취해보세요

[바베큐장 이용안내]
ㅁ 바베큐 이용안내
- 야외바베큐장
- 제공품목 : 숯, 그릴 세트
- 이용요금 : 1세트 20.000원
- 이용시간 : 18:00 ~ 21:00

기본정보

[ 제주늘보의꿈 단독 이벤트 ★ ]
A. 브런치 무료 제공 (숙박/계절별 상이함)
B. 숙박 이용후 후기 작성시 스타벅스 5천원 모바일 쿠폰 지급
C. 인원 추가 무료 (최대 6인)

[예약안내]
ㅁ 펜션연락처는 예약과 동시에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자동발송됩니다.
ㅁ 예약 전 취소수수료를 꼭 확인바랍니다.
ㅁ 연휴기간 예약시 2박 이상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이용시 주의사항]
ㅁ 11시부터 16시까지 펜션 청소시간이므로 펜션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ㅁ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ㅁ 한객실 안에 한커플 이외의 혼숙은 불가능합니다
ㅁ 애완동물은 부득이 타 객실 및 손님을 위해 입실을 금하오니 양해바랍니다
ㅁ 객실 내에서는 금연입니다
ㅁ 화재 및 냄새로 인한 타 손님 배려 차원에서 객실 내 돼지고기, 생선, 청국장등의 조리를 금하오니 실외 지정된 장소 및 자연과 벗한 바비큐장을 이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ㅁ 오후 9시 이후의 바베큐장 이용 및 고성방가는 타 객실손님을 위하여 금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ㅁ 이용자의 귀중품 분실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니 관리 부탁드립니다
ㅁ 집기 파손 시에는 펜션지기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ㅁ 퇴실시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분리수거해 주시고, 사용하신 주방기구는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ㅁ 객실 정리가 끝나시면 펜션지기에게 연락하시어 퇴실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예약 및 이용 시 주의사항]
ㅁ실시간예약 특성상 간혹 예약이 중복될 수 있으며, 바로 연락드려 전액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ㅁ이용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직접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ㅁ예약변경 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라며, 업체규정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ㅁ고객 연락처 오기재로 인해 연락이 불가할 경우, 예약이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
ㅁ단순변심, 고객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 취소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
ㅁ추가인원요금이 예약 시 결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현장결제 부탁드립니다.
ㅁ최대인원 초과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ㅁ늦은 입실 시 업체에 사전연락 부탁드립니다.
ㅁ업체 물품의 파손 및 분실 시 업체기준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
ㅁ반려동물 전용 업체가 아닌 경우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ㅁ당일예약 후 당일이용건일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업체에 사전확인 부탁드립니다.
ㅁ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만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ㅁ사전예약취소 없이 사용하지 않은 예약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ㅁ부대시설 및 객실비품은 업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ㅁ업체 이미지는 실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환불안내

취소일 취소수수료
이용일 기준 0일전 100%
이용일 기준 1일전 70%
이용일 기준 2일전 50%
이용일 기준 3일전 30%
이용일 기준 4일전 20%
이용일 기준 5일전 10%
이용일 기준 6일전 0%

갤러리 gallery
제주늘보의 꿈(COUPLE & KIDS) 독채 키즈 펜션 오시는길